작년 겨울 장박텐트에 설치하고자 소형 펠렛난로를 구입했습니다. 작은 텐트하나 데우질 못해서 AS신청을 했고 와서 봐주셨습니다.문제없다고 하셨고 가시고 나서 사용해봤으나 똑같았습니다. 입김이나와 잘 수 없었습니다. 매해 2000개를 판매하신다는데 저만 이런상품을 받아서 고생을 하고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제가 바라는것은 단지 문제없는 제품을 받아 잘 쓰는 것입니다. 큰거 바라지도 않았습니다. 자꾸문제가 없다고만 말하시는데 소비자가 입김나온다고 춥다고 하는데 쌍욕하고 고소한다고 하고 제가 악한마음 가지고 이러는놈이 돼버렸네요.가져가서 제말이 맞는지 틀린지 테스트해보고 확인하시라는데 저보러 여기에 다시 세팅해놓으라네요 속마음을 모르겠네요 문제를 감추고 싶은 걸까요? 돈이 아까워서 일까요? 그냥 귀찮아서??법으로 하신다는데 해보시라 했습니다 ㅎㅎ
소비자가 물건을 사는 이유는 필요에의해 물건을 사고 그거에 만족하고 그 효과를 보면 끝입니다. 제가 산 제품에 만족하면 그만인데 고쳐달라고 이의제기 했더니 문제없다고 고발한다느니 쌍욕하네요 재미있는분이셔요 30-50평?
텐트 알페임 19.6 에 150mm 연통뽑아서 5미터 올렸는데 캠핑용난로를 살껄 정말 후회 많이했습니다.지품설명에 30~50평 되어있는데 텐트는 3평도 안되거든요무겁기만하고 as는 안되고 어째야 할까요??
겨울 장박텐트에서 쓰려고 샀는데 3평 텐트안에서 입김나옴!AS 불렀더니 대표와서 잘못된 방법으로 하고있다고 하면서 설명해주고 돌아감. 제대로 작동했고 나아진게 없어서 전화했더니 AS기름값도 안줬다고 오히려 승질냄소형 펠릿겸용, 대형화목 두개 백만원을 넘게주고 샀는데 이거 뭐쓰지도 못하고 AS안되고 뭐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네요.재기능을 못하게 만들어서 사는사람한태 미안해서 당근도 못하고 자리만 차지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처음 실외에서 불을 피울 때 점화를 한 다음에 반드시 날개를 상판 위로 접어서 날개에 있는 유해물질 도 다 제거될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시골에서 화목 난로 설치 하니, 가족 모임 반응이 뜨겁네요 ~나무를 넣을 때 연기가 나오지 않아 특히 마음에 들어요.낮기온 영하 10도 이하에서는 30평 하우스 온기를 위해서는 1시간 이상 가동이 필요합니다.
화목난로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 스럽습니다. 번창하세요.
남편이 좋아해서 구매 했어요~ 역시 불멍~ 요즘 같은 시대에는 집에서 하는 캠핑이 묘미죠~~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